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마루옥 | 동탄 목동 맛집, 국밥과 냉면이 맛있는 집

by vagabonder94 2024. 6. 21.
반응형
깔끔한 분위기, 확실한 맛
국밥 맛집 마루옥

 

 

  • 🕛 영업시간:(월, 화, 수, 금, 토, 일 11:00 ~ 21:0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목요일 정기 휴무
  • 📜 대표 메뉴: 모둠 국밥, 돼지국밥, 돼지곰탕, 연저육
  • 🤳 연락처:  0507-1370-1936
  • 🚖 주차 가능 여부: 식당 앞에 2대 주차 가능

마루옥 간판

친하게 지낸 지인의 집들이에 초대를 받아 술을 밤늦게까지 먹은 다음날, 해장을 위해 동탄 목동에 위치한 마루옥에 왔습니다. 

 

식당 바로 앞 공간에 차 2대를 주차할 수 있었고 만약 만석이라면, 바로 옆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마루옥 내부

매장 내부는 매우 넓었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가족 단위로 와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마루옥 내부

벽 한쪽에는 판매하고 계신 술과 잔이 함께 진열되어 있었어요.

해장을 위해 간 것만 아니었다면, 지인들과 국밥에 한잔 했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해서 반주를 해야겠어요.

 

마루옥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와 고추, 깍두기, 배추김치, 그리고 양념장이 나왔습니다.

깍두기가 개인적으로 아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마루옥 모둠 국밥

저는 모둠 국밥을 시켰는데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기는 약간 얇게 썰려있어서 함께 나온 양념장에 찍어먹기 편했습니다.

 

또 국물이 굉장히 맑으면서도 진해서 확실하게 해장을 할 수 있었어요.

 

 

마루옥 물냉면

그리고 지인과 같이 먹기 위해 물냉면 하나를 추가로 시켰어요.

 

냉면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서 나왔고 일반 고깃집에서 먹던 냉면과는 맛이 사뭇 달라서 신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취향에 맞았어요.

 

지인과 먹다가 '고기만두도 하나 시킬걸..' 하고 후회하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정갈한 반찬, 

진하면서도 맑은 국물의 국밥과 취향  저격 냉면으로 완벽한 해장을 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여 지인과 반주를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동탄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